이탄희 의원 학교 근처 키스방 등 유해업소 철저히 단속해야 뉴스피크

í•œ 경찰 관계자는 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따르면 직접적인 성기 접촉이 없는 ‘키스’에 대한 처벌 근거는 없다. 단지 키스방 내에서 유사성행위를 하는 현장을 단속하는 수밖에 없는 실정”이라고 토로했다. A 씨는 “키스방에서 성교나 유사성행위를 원하는 손님이 있을 경우 (매니저가) 돈을 더 요구한다. 이러한 요구조건이 충족되면 뭐든 가능하다”ê³  말했다.

 

그리고 A는 B에게 ‘10만원’을 자신에게 주면 성관계를 í•  수 있다고 먼저 제안했다고 경찰 진술에서 말했다. 온라인커뮤니티 캡쳐 이같은 A씨의 문의에 경찰청 생활안전국 생활질서과는 "키스방은 고용된 여성과 밀실에서 일정 시간 동안 키스만 í•  수 있고 다른 행위는 í•  수 없기 때문에 불법 영업은 아니다"라고 했다. â‘¡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또는 ooo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 í•  수 있습니다. 주 이용자는 20대부터 30대까지의 남성이며, 서비스 상대 여성(속칭 여성 매니저)은 여대생, 가출 청소년 및 전직 성매매 여성 등 20대 초반이 주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 10대 청소년들이 키스방을 성매매 업소인 줄 알지 못한 채, 이곳에 가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사실이 드러나기도 했다.

 

지난 19일 경찰에 적발된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í•œ 변종 성매매 업소에선 손님들의 성향까지 빼곡히 기록된 ì•¡ì…€ 파일이 발견됐다. 업주는 ‘010’을 제외한 휴대전화 번호 8자리를 이름 대신 기록했고 업소 방문일시나 금액, 수위 등 은밀한 성적 취향도 각주처럼 달아놨다. “착하게 생겼는데 Xì‹ ” “생긴 ê±° 비호감” “몸에서 안 좋은 냄새” 등처럼 이른바 ‘블랙(블랙리스트)’ 손님도 ë”°ë¡œ 관리했다. 글쓴이 A 씨는 "나이 33ì‚´, (몸무게) 97kg 대머리 청년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직업도 백수다. 정상적인 경로로 여성과 사귀는 ê±´ 불가능하다. 키스방 가는 것이 불법인지 궁금하다"ê³  적었습니다.

 

기자가 9ì›” 27일 오후 9ì‹œ~10ì‹œ 창천동에 있는 키스방 1곳을 살펴본 ê²°ê³¼, 남성 3명이 키스방을 출입했다. 이 키스방은 입구에 ‘1시간당 3만5천원’이라고 구체적인 서비스 시간과 가격을 명시하고 있기도 했다. â‘  ooo는 ì œ11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을 제한 하고자 하는 경우 그사유와 일시등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oooê°€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 í•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â‘¡ ooo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ê·¸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처음 들어온 매니저들에게는 ‘일을 하다보면 금세 익숙해질 것’이라고 안심시키기도 했다”ê³  귀띔했다. 해당 키스방에는 총 5개의 밀실이 설치돼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입맞춤 3만원과 성행위 15만원의 이용대금을 제시하는 등 상습적인 불법영업행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005년 이후 경남 진주시 강남동, 인천 남구 학익동과 주안동, 경북 안동시 운흥동 등 전국 8곳의 집창촌이 차례로 사라졌고, 서울 용산과 영등포 일대 집창촌도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상태다. A 씨에 따르면 최근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주로 키스방을 찾고 직장인들은 룸을 통한 성매매 장소를 찾는 추세라는 것. 특히 점심시간에는 전날 과음한 손님들이 주로 찾고, 4시간씩 예약해 놓고 밥까지 시켜 먹는 단골손님도 있다고 했다. 밤에는 술 취한 손님들이 많아 만약의 사태에 대비, 몸 좋은 '삼촌들'이 카운터를 지켰다. 실제로 업계 종사자의 도움을 받아 현직 화류계 종사자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들어가 본 결과, 상황은 더욱 좋지 않았다.

 

이같이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키스방은 신종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키스방 창업 모집 글에는 상권 분석을 통한 위치 ì„ ì •, 인테리어 시설 및 여성 매니저 수급과 관리, 홍보 방법 등에서 차별화된 노하우를 강조하고 있다. 나아가 검찰 단속과 관련된 위기상황 대처법을 제공하는 등 창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체인점을 모집 중인 í•œ 업소 관계자는 “창업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매일같이 온다”ë©° 창업 열기를 전했다. 또 성매수 남성들의 휴대전화 번호와 성적 취향 등 개인 정보를 수집해 다른 성매매 업소들과 공유한 사실도 확인됐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ì“°ê³  키스를 í•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나아가 필자는 최근 서울에서 새롭게 등장한 키스방 서비스를 분석함으로써도시여성노동의 특징을 구체화 하고자 한다. 키스방 서비스에 대한 분석은 왜여성들이 직접적인 육체적, 정서적 혹은 성적 친밀성을 제공하는 서비스 노동을 수행하게 되는가에 대한 복합적인 요인들을 보여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이 분석은 사람들이 성적 친밀성의 거래를 비난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밝혀줄 수 있다. 이용자는 주소 등 회원가입 등록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이용계약 변경 신청서나 서비스 또는 전화등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피사이트 오피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탄희 의원 학교 근처 키스방 등 유해업소 철저히 단속해야 뉴스피크”

Leave a Reply

Gravatar